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경남대학교 지역· 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단

메인 네비게이션

경남대학교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단

서브 네비게이션

인사말

인사말

sub01_01_01.png
재직근로자의 직무능력향상과 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경남대학교 HRD사업단은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 경상남도 등에서 지원하는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 사업」 운영기관으로 선정되어 경상남도에 소재한 중소기업에게 맞춤형 인력양성을 지원하고 재직자 직무역량강화를 위한 교육훈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 사업단은 ‘기계설계’, '선박 전장장비' 분야에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을 모집하여 이들을 전문기술인력으로 양성하고 이들이 도내 기업에 취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소기업 근로자들의 직무역량 강화를 위해 기계설계, 전기전자, 스마트팩토리, 데이터관리, 생산품질관리, 중장년ICT 등 분야에 약20여개 교육훈련 과정을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수요자 맞춤형 교육훈련 과정을 개발해 나갈 것입니다. 이를 통해 우리 사업단은 미취업 청년들에게 취업의 기회를 확대ㆍ제공하고, 중소기업의 인력난 해소와 기술경쟁력 제고 및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며, 재직근로자들의 직무역량강화에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우리 사업단은 역량있는 강사의 운용과 최신 교육시설 및 장비를 활용한 질 높은 교육 서비스로 지역 기업과 산업계의 수요에 부응하는 인재양성 기관이 되도록 노력해 나갈 것입니다. 중소 기업 및 근로자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카피라이트